티스토리 뷰

될 일은 된다

 

오늘 소개드릴 책은 마이클 A 싱어의 "될 일은 된다"입니다. 우리는 작가가 그의 비범한 인생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자기 발견과 변화의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싱어의 경험을 통해, 우리는 통제의 손을 놓고 삶이 제공하는 것을 포용하는 것이 심오한 성장, 예상치 못한 기회, 그리고 내면의 평온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배웁니다.

 

<될 일은 된다> 주요 포인트

 

1. 내맡기기의 힘 수용:
"될 일은 된다"는 독자들에게 삶의 흐름에 항복하는 변화의 힘을 소개합니다. 싱어는 삶이 자연스럽게 전개되도록 하면서 개인적인 선호와 욕망을 포기하는 그만의 놀라운 여정을 공유합니다. 그는 우리가 저항하거나 결과를 통제하려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것에 굴복함으로써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에 우리 자신을 개방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싱어의 심오한 경험은 진정한 자유와 성취감은 삶 자체의 지성을 믿고 놓아주는 데 있다는 것을 강력하게 상기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 개념은 여러분에게 통제를 풀고 항복을 받아들임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삶의 영역을 되돌아보게 해 줄 것입니다.

2. 예상치 못한 기회 제공:
"될 일은 된다"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우리가 삶의 흐름과 일치할 때 발생하는 놀라운 기회를 목격하는 것입니다. 삶이 제시하는 것에 굴복하려는 싱어의 변함없는 헌신은 일련의 동기적인 사건들과 그의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성장을 촉진하는 예상치 못한 기회들로 이어졌습니다. 통제의 필요성을 포기하고 매 순간을 받아들임으로써 싱어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이러한 측면은 우리가 삶의 지혜에 굴복할 때 삶이 주는 기회에 대해 더 개방적이고 수용적일 수 있는 제 삶의 영역들을 되돌아보게 영감을 줍니다.

3. 내면의 고요함을 가꾸는 것:
"될 일은 된다"의 핵심에는 삶의 흐름에 굴복하는 것이 내면의 평온과 평화를 배양한다는 심오한 메시지가 있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선호와 두려움을 포기하려는 싱어의 의지는 도전과 불확실성 앞에서도 깊은 신뢰감과 평온함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외부 환경을 통제할 필요성을 포기함으로써, 그는 삶의 부침을 초월하는 흔들리지 않는 내면의 안정을 발견했습니다. 이 책은 내면의 평화를 찾고 우주의 더 큰 지성에 맞춰가는 항복의 힘을 상기시켜 줍니다.

 

마이클 A. 싱어의 인생 및 가르침

 

마이클 A. 싱어는 1947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습니다. 성장하면서 그는 의식과 영성의 탐구에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싱어가 인생을 바꾸는 정신적 각성을 갖게 된 것은 플로리다 대학에서의 대학 시절이었습니다. 이 심오한 경험은 내면의 무한한 잠재력에 대한 그의 눈을 뜨게 했고 의식과 인간 존재의 본질을 이해하려는 깊은 열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각성은 그를 자아실현을 위한 평생의 탐구에 착수하게 했고 명상과 요가를 포함한 다양한 영적 실천을 탐구하도록 이끌었습니다. 1970년대에 싱어는 플로리다 게인즈빌에 영적 공동체이자 은신처인 우주의 신전을 설립했습니다. 성전은 영적 성장과 자기 발견의 길을 찾는 사람들의 성역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명상, 요가 수업, 그리고 영적인 가르침을 제공했습니다. 사원은 개인이 내면과 연결되고 의식의 깊이를 탐구하며 내면의 평화와 자유를 찾을 수 있는 양육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그가 자신의 영적인 여행을 통해 얻은 지혜와 통찰력을 공유했기 때문에, 사원에서의 싱어의 존재와 가르침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마이클 A. 싱어의 가르침은 내면의 자유를 찾고 깊은 존재감을 가지고 삶을 경험하는 중심적인 생각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는 개인들이 그들의 생각, 감정, 그리고 외부 환경에서 한 발짝 물러설 것을 장려하고, 대신 그들의 진정한 본질에 대한 인식, 즉 마음 뒤에 있는 관찰자를 배양합니다. 싱어는 애착과 저항을 풀고, 삶이 펼쳐지는 대로 받아들이고, 현재의 흐름에 굴복하는 것의 중요성을 가르칩니다. 명상, 마음 챙김, 자기 탐구와 같은 연습을 통해, 그는 개인들을 더 큰 자아 인식과 관점의 심오한 변화로 인도합니다.
싱어의 글은 개인적인 성장과 영적인 각성을 위한 실질적인 지혜와 지침을 제공하면서 전 세계 독자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가장 유명한 두 권의 책은 "무인의 영혼"과 "될 일은 된다"입니다 "무인의 영혼"에서 싱어는 내면의 자유에 대한 개념을 탐구하고 신념을 제한하는 것을 포기하고 의식을 확장하고 현재의 순간을 수용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될일은 된다"는 독자들을 삶의 흐름에 굴복하는 여정으로 데려가, 통제를 포기하고 우주의 지능을 신뢰했던 싱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두 책 모두 더 의식적이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한 심오한 가르침과 실용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책이 주는 교훈


이 책에서 싱어는 삶의 전개에 굴복한 자신의 삶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그의 이야기를 통해 저는 항복이란 삶이 가져다주는 것은 무엇이든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현재의 순간을 받아들이고 우주의 지성을 믿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욕망을 버리고 삶의 흐름에 굴복하려는 싱어의 의지는 그가 예상치 못한 기회를 경험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우아하게 도전을 헤쳐나갈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이 책은 통제권을 포기하는 것이 상상할 수 없는 성장을 이끌 수 있고 새로운 가능성에 대한 문을 열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될 일은 된다"의 심오한 교훈 중 하나는 신성한 타이밍을 신뢰하는 힘입니다. 싱어의 여정은 우리가 특정한 결과에 대한 애착을 버리고 사건의 시기에 굴복할 때, 우리가 스스로 조정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삶이 전개된다는 생각의 증거입니다. 이 깨달음은 저의 관점을 바꾸었고, 모든 것이 이유가 있고 우주는 우리의 삶을 위한 더 큰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저에게 믿으라고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불확실성에 직면했을 때조차도 인내심을 가지고 적절한 기회가 적절한 때에 나타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싱어는 진실하고 성실하게 사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는 독자들이 자신의 행동을 내면의 진실과 일치시키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승인이나 검증의 필요성을 포기하도록 격려합니다. 자신에게 충실함으로써, 싱어는 우리가 성실한 삶을 살 수 있고 우리의 가치에 맞는 경험과 연결을 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강력한 메시지는 저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고, 제 내면의 나침반에 계속 연결되어 있고 제 가장 높은 가치에 맞춰 살아가는 것의 중요성을 상기시켰습니다.

 

반응형